2012.05.20 01:32

헤르손 오는 길

Ukraine Kherson에처음 들어오시는 분들을 위하여 작은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지도에 나와 있듯이 키에브에서 헤르손의 거리는 약600킬로 미터가 떨어진 곳입니다.

1)키에브에서 기차를 이용한다면 저녁2030분 출발하여 다음날 AM10시 도착하는 길이 있습니다. 기차표는 15.000원 정도입니다.

만약 모스크바를 거쳐서 들어오신다면 키에브에서 하루 숙박을 하고 키에브 관광을 하고 들어오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행기가 당일 PM 22.30분에 도착을 하기 때문에 바로 기차를 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숙박을 하는데도 경비가 좀 들어갑니다.

식사비도 들어가겠지요

2)또 하나는 차를 랜트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랜트 비는 인원에 따라 변동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밤새 버스를 타고 달려야 하는 고통이 있습니다. 키에브 관광은 돌아가는 길에 할 수 있습니다.

3)핀란드 항공으로 연결이 되면 당일오후 PM 17:30분에 도착하므로 바로 기차를 타고 헤르손으로 출발할 수 있으며, 하루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식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키에브 관광은 돌아가는 시간에 할 수 있습니다.

4)러시아 항공을 이용하면서 오뎃사로 들어오는 비행기는 헤르손까지 200키로 정도가 되어 차량으로 이동하기가 좋습니다

단 연결하는 항공시간을 잘 맞추면 됩니다.

차를 랜트하는 방법과 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지만 거리가 단축됨으로 18인승 랜트 비가 250$정도 됩니다.

이곳에는 한국에서 먹는 모든 야채가 있으며, 과일도 풍성합니다.

다만 흑해 바다가 있지만 생선이 나오지 않고 해삼 물은 수입을 하여 형편없는 수준입니다.

건어물은 전혀 없는 상태이지만, 붕어와 잉어. 민물 생선 많습니다.

약간의 도움이 되셨는지요? 궁금하시면 언제든 전화를 주셔요 ^^

070. 7116.2458 한국시간으로 오후 2시면 전화하기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여긴 아침 8시거든요 6시간 시간이 있습니다